짬식이는 양팡의 남동생 애칭이며 본명은 양현식입니다. 2001년 7월출생으로서 먹방만하면 귀신같이 나타나 양팡이 남긴 음식을 가져간다거나 그 자리에서 짬처리 해버리는 양팡의 남동생을 보고 짬타이거의 '짬' + 현식의 '식' 을 붙여서 부르는 별명이랍니다.
고등학교 입학 초기 짧아진 머리로 인해 '스님'이라는 별명이 생겨 불교에 관한 드립이 생기기도 하였답니다. 묘하게 짬식이에게 뽀뽀하기 미션 같은게 들어오는데, 양팡 입장에서는 하고싶어하는 것도 같으나 짬식이가 질색팔색하며 양팡에게 온갖 개굴욕장면을 안기는 등등의 현실남매스러운 장면이 쏠쏠히 보는 재미가 있답니다. 요즘은 작은 누나의 방송에 얼굴을 비추며 당당하게 방송 지분을 요구하는 등 본인의 존재감을 어필하려고 하며, 그 동안 말하지 못했던 남매 간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이야기하는 등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한답니다.
그리도 얼굴이 비춰진 이후, 예상외로 미남이며 암소 팬들 사이에서 인기가 상당하답니다. 자세히보면 코와 입이 고독한 무사님을 많이 닮았으며, 박해일+조승우가 섞여있습니다. 아울러 큰누나인 금지 못지않게 공부에도 일가견이 있는데, 동창생 및 친구들 증언으로 전교 4등을 할 정도로 우등생이라고 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