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이 수준급 피아노 실력을 공개했답니다. 지난 2020년 5월 13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수준급 피아노 실력을 발휘하는 이찬원의 모습이 그려졌답니다.

이날 이찬원은 "오늘 영웅이 형, 커피 광고 찍는 것이다. 원래 진짜 커피 광고는 TOP 클라쓰 배우들이 찍는 것이다. 크~ 영웅이 형이"라며 자랑스러워했답니다. 그 시각 임영웅은 촬영 광고가 진행했고 이찬원은 "가는 길인데 한번 들려보고 싶다?"라며 임영웅에게 연락을 했답니다.

임영웅은 "친히 전화를 걸어 주셔서 고맙다"며 장난을 쳤고 이찬원은 "오늘 커피 광고 찍지 않는 상황이냐. 아주 꼴봬기 싫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전현무는 "왜 개인 스케줄을 왜 찾아가는 것이냐?"며 궁금해했고 이찬원은 "top7끼리 이렇게 자주 응원을 한다. 그리고 개인 스케줄을 하면 낯설고 어려운데 형들은 어떻게 하는지 보고 배우려고 한다"고 대답했답니다.

 

임영웅은 영탁과 장민호에게 연락해 "인천에서 광고 촬영 중인데 찬원이가 온다고 한다"고 전했고 영탁은 스케줄이 있어서 못 간다고 전했답니다. 인천에 사는 장민호는 "알았다. 일단 주소를 보내"라고 말했답니다.

 

- 도산공원 맘마미아 위치 주소 이름 어디

임영과 전화를 끊은 이찬원은 빵집에 들러 빵을 사가지고 촬영 현장에 등장했답니다. 이찬원은 "무슨 영화 촬영장 같다"라며 감탄했고 임영웅과 만나 "오늘 왜 이렇게 밴들밴들 하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답니당 ㅋㅋㅋ 참고로 이찬원 빵집 장소는 도산공원에 위치한 맘마미아라고 합니다.

그렇지만 이내 사가지고 온 빵을 건넸고 임영웅은 "고맙다. 잘 먹을게"라며 고마워했다니다. 그때 뒤에서 장민호가 등장했고 이찬원은 "나는 정말 몰랐다"라며 놀라워했답니다. 티격태격하는 이찬원과 임영웅의 모습에 장민호는 "도대체 이렇게 싸우면서 왜 자꾸 보는 것이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답니다. 이어 이찬원은  어린 시절부터 배운 수준급의 피아노 실력을 유감히 뽑냈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