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탤런트 지창욱과 김유정이 인기 웹툰 원작의 '편의점 샛별이'로 만났답니다. 지창욱의 코미디 도전, 김유정의 액션 도전에 두 사람의 로맨스까지, 시청자들의 웃음과 힐링을 책임질 '편의점 샛별이'가 안방 극장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주목된답니다. 김유정은 1999년생으로서 키는 165이며 학력 고등학교는 고양예술고 졸업이랍니다.

6월 19일 오후 유튜브를 통해 SBS 새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극본 손근주/연출 이명우) 제작발표회가 생중계됐답니다. 이날 자리에는 이명우 PD를 비롯해 지창욱 김유정이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답니다.

 

'편의점 샛별이'는 똘기 충만 4차원 알바생과 허당기 넘치는 훈남 점장이 편의점을 무대로 펼치는 24시간 예측불허 코믹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열혈사제' 이명우 PD가 연출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은답니다.

이명우 PD는 드라마에 대해 "모든 사람들이 즐겨서 찾는 편의점이라는 공간에서 벌어지는, 소시민들의 작은 일상을 담았다. 두 청춘의 사랑을 담은 이야기"라며 "거창한 스토리와 거창한 스케일의 무대가 있지 않지만 가장 익숙하고 필요한 공간과 아울러서, 어쩌면 너무 익숙해져서 어떤 의미인지도 모를 24시간 벌어지는 이야기를 보여드릴 것 같다. 풋풋하고 가슴 설레는 사랑, 그 안에서 벌어지는 코미디를 즐길 수 있는 드라마"라고 덧붙였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