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배우 강리나 변금련 영화 빠담풍 나이 프로필 남편 결혼

leeodjn 2022. 7. 15. 11:24

‘다시, 언니’에 90년대 스타인 강리나의 근황이 전해진답니다. 오는 2022년 7월 15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tvN STORY ‘다시, 언니’에 독보적인 외모와 아우라로 충무로 샛별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했던 스타로 전성기를 누렸던 강리나가 출연한답니다.


이날 방송에서 강리나는 ‘자신을 놓아버린 여배우’라는 타이틀의 ‘고백(Go-Back)’ 주인공으로 등장한 뒤에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답니다. 영화배우 강리나는 88년 데뷔 직후 출연한 영화 <서울 무지개>로 대종상 신인상 수상했으며, 이후 최고 전성기를 누리던 중 홀연히 사라져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답니다.

지난 1990년대를 풍미하다가 갑자기 사라져서 납치를 당했던 것이다, 감금을 당했다, 라는 루머까지 돌 정도로 화제를 모았던 강리나였답니다. 돌연 은퇴를 하게 된 이유는 인기가 높아질수록 주위 사람들과의 갈등이 심해졌기 때문일바니다. 결국에는 모든 것을 접고 원래 전공인 미술계로 돌아갔던 것이지만, 거기서도 곱지 않은 시선을 받으며 생활고까지 겪은 사연을 밝혀 안타까움을 더했답니다. 근황이 공개되지 않은 상황에서 정말로 다양한 루머에 휩싸였던 것이지만 ‘라이프 캠’을 통해 화려한 예술가의 일상을 보여줄 예정이랍니다.

그렇지만, 일상 속 의외의 부분에서 강리나의 문제점이 발견되며 모두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던 것이데, ‘입이 짧다’고 하면서 끊임없이 음식을 섭취하는 모습과 같이 다이*트 건강 식생활을 위해 방탄 커피, 제로 칼로리 음료에 의지하는 것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