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김재원이 요리 고수 면모를 보였답니다. 2020년 10월 9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배우 김재원의 아들이 최초 공개됐답니다. 참고로 김재원 집 위치 동네 사는곳 어디는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이며 아파트 평수는 40평대 정도에 가격 집값은 10억인 넘어보인답니다.

김재원의 집은 김재원의 이미지처럼 깔끔 그 자체였답니다. 앤티크하면서도 모던한 인테리어는 군더더기 없이 정갈했답니다. 침실 위에는 은하수가 펼쳐져 있었고, 2층에는 피아노와 헬스장 버금가는 운동기구들이 가득했답니다. 김재원의 집에는 공중 정원도 있었답니다. 도시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테라스에는 가마솥까지 구비돼있었답니다.

김재원은 면도 후 블루베리바나나주스를 만들었답니다. 김재원 만의 꿀팁은 연두부와 쌀눈이랍니다. 김재원은 쌀눈을 "마법의 가루"라고 칭하며 "쌀눈 한 스푼이 정말로 현미밥 30그릇의 영양소"라고 극찬했답니다. 공중정원에서 주스를 마신 후 김재원은 가마솥 위에서 명상으로 하루를 깨웠답니다. 명상을 마친 후 김재원은 운동에 집중했답니다. 김재원은 턱걸이부터 물구나무서기까지 하며 철저한 자기관리를 입증했답니다.

운동으로 '편스토랑' 우승 의지를 다진 김재원은 아침 식사로 마늘종볶음면을 만들었답니다. 김재원은 능숙한 칼질로 요리고수 면모를 보여줬답니다. 김재원은 간장까지 직접 만들었답니다.

이어 김재원은 정장을 차려 입고 사무실로 향했답니다. 김재원은 웹툰 회사를 운영하는 부대표이기도 했답니다. 김재원은 "현재 작품 5개를 영상화로 진행 중인 상황이다. 신인들도 누구나 작품활동을 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고 싶었던 것 같다"고 밝혔답니다. 아울러 퇴근 후 집에 온 김재원은 옥상을 가꾸고 있었답니다. 그때 김재원의 아들 이준 군이 도착했답니다. 김재원의 아들 이준 군은 아빠 김재원을 똑닮은 붕어빵 외모로 놀라움을 자아냈답니다.

+ Recent posts